본문 바로가기

짠돌이 재테크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 비교확인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요즘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하신 분들이 휴대폰 요금제를 알뜰폰으로 갈아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달 전부터 알뜰폰을 사용 중인데 통신요금이 확 저렴해져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럼 오늘은 큰사람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야기 알뜰폰이란?

 

서울시가 선정한 하이서울 브랜드인 (주)큰사람의 통신 알뜰폰 브랜드

 

이야기 알뜰폰은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서울시가 선정한 우수 알뜰폰 업체입니다. 다른 여타의 알뜰폰 업체와 마찬가지로 통신 3사(KT, SKT, LG U+)의 망을 임대해서 사용하며, 저렴한 요금제와 무약정 해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알뜰폰 회사입니다.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 비교

현재 확인해본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 BEST입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느린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월 6,600원의 Talk프리 요금제입니다. 이외에도 통화와 문자,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추가됩니다. 통화/문자/데이터 완전 무제한인 이야기 데이터 11GB의 경우 월 22,000원의 요금제입니다. 현재 10월 특별 추가 할인이 진행 중이며, 해당 할인은 10월 가입자에 한정되며, 6개월 동안 추가 할인되는 점 참고하셔요. 아래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야기 알뜰폰 사이트>

 

이야기알뜰폰

큰사람 알뜰폰, 통신3사망, 0원폰, 0원요금제, 데이터자동차단, 무약정, 반값통신, 가입신청 안내

www.eyagi.co.kr

 

 

이야기 알뜰폰 카카오 키즈워치

이야기 알뜰폰 이벤트

현재 이야기 알뜰폰을 개통하시는 분들께 저학년 자녀분들에게 선물해주면 좋을 "카카오 키즈워치"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 중입니다. 내 맘대로 (50분+500MB) 등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정가보다 80% 저렴한 55,000원에 정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네요. 아이들의 현재 위치, 부모에게 전화, 112, 119 SOS 전화 등 부모님들을 안심시켜주는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알뜰하고 저렴한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은 곳에서부터 절약을 시작하면, 티끌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요금제 및 카카오 키즈워치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있으니, 큰사람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 한 번쯤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좋은 글>

 

kt 알뜰폰 요금제 : 무제한 데이터

 

sk 알뜰폰 요금제 : 무제한 요금제

 

lg 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