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자격증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추천, 비교

안녕하세요,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이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2달가량 남았습니다. 이 시기쯤 되면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찾고 풀어보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주요 공인중개사 학원의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추천, 비교 확인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먼저 소개할 교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입니다. 기본서 및 핵심요약집으로 이론을 다지신 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많이 풀어보셔야 합니다. 많이 푸는 분들은 한 번에 4~5권도 푸시는 것 같더라고요. 해커스 기출문제집은 최근 7개년 출제 비중을 분석해 필수 기출문제로 구성되어 있고, 주요 빈출지문 노트를 제공해서 한번 더 회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채희대, 신관식 교수님 등 스타 교수진이 집필하여 더욱 믿을만한 교재인 것 같네요. 

 

*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차/2차 세트 : 43,020원 (yes24 기준)

 

 

2.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두 번째로 소개할 교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입니다. 해커스와 마찬가지로 에듀윌 공인중개사도 기본서 및 요약집으로 개념을 익힌 후, 다량의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에듀윌 교재의 경우, 법령 개정 및 최신 문제 유형을 알맞게 반영하였고 작년 31회 기출문제를 수록하여 실전 경험을 익힐 수 있습니다. 1차의 경우, 이영방, 심정욱 등 유명 교수님들이 저자이니 믿고 풀 수 있겠습니다.

 

*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세트 : 51,300원 (yes24 기준)

 

 

3. 박문각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마지막으로 소개할 교재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시리즈입니다. 박문각은 해설이 상세한 기출문제집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특히 박문각 교재는 제26회부터 제31회까지의 6개년 기출문제를 제공하고, 최신 개정법령과 관련 이론이 거의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특히 선지마다 해설이 상세하게 달려있어,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름 저렴한 가격 역시 장점입니다.

 

* 1차 회차별 기출문제집 가격 : 12,600원 (yes24 기준)

* 2차 회차별 기출문제집 가격 : 14,400원 (yes24 기준)

 

 

오늘은 세 학원의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추천 및 비교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세 교재 모두 기출문제집 퀄리티는 좋은 편이므로 가격 및 여러분의 학원/강사 선호도에 따라 교재를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TOP 3 

 

공인중개사 독학방법, 교재 확인

 

공인중개사 학원 비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