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 : 메뉴, 동대문 맛집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주말에 친구와 동대문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동대문 하면 동대문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제는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진 엽기떡볶이의 본고장, 동대문 본점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홀 매장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은 신당역 9번 혹은 10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됩니다. 역과 가까워요. 네이버 지도로 검색하시면 두 곳으로 나오는데 위 사진에 나온 곳이 "홀 매장"이고 따로 조금만 걸어가면 "배달 매장"도 있습니다. 아래 주소가 홀 매장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전화번호 : 02-2234-8592

 

엽떡 배달 매장

배달 매장

처음에 이 곳으로 갔는데, 안에 테이블이 없고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배달 매장인 듯했습니다. 

 

 

계란찜 서비스

매운 맛을 달래주는구나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에서 메뉴를 주문하니 계란찜 기본 제공으로 나왔습니다. 예전에 배달시켜먹을 때는 따로 돈을 줬던 것 같은데, 홀에서 먹으니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기분이 좋았습니다. 달걀찜은 엽떡의 매운맛을 달래주지요.

 

주먹김밥

김 솔솔 주먹 김밥

* 가격 : 2,000원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먹을 때는 "주먹김밥"을 꼭 함께 주문하는 편입니다. 자작한 엽떡 국물에 주먹밥을 담가서 먹으면 그게 또 제맛입니다. 2,000원이면 가성비도 괜찮고 양도 나쁘지 않아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 싶습니다.

 

써핑쿨 (필수)

매운 맛을 달래주는 시원한 한 모금~

* 가격 : 1,000원

 

써핑쿨도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먹을 때 없으면 서운한 존재입니다. 매운 걸 잘 못 먹다 보니 써핑쿨, 쿨피스 등을 필수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달달하면서 시원한 것이 매운맛을 달래주는데 참 효과적이더라고요.

 

 

엽기떡볶이 2인 세트

매콤하면서 입에 착 감기는 맛

* 가격 : 9,000원 (순한 맛)

 

둘이서 갔기 때문에 엽기떡볶이 2인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2인 세트면 성인 둘이 가도 크게 부족할 양은 아닌 듯합니다. 라면 사리(1,000원)를 추가했고, 꼬들꼬들 면발 덕분에 더 맛있었네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에서 먹으니 확실히 더 맛있는 느낌이 들었고 실제로도 맛있었습니다. 함께 간 친구와 서로 "역시 본점이 더 맛있네"로 의견 일치를 했네요. 

 

아무래도 저희한테는 순한 맛도 좀 매웠으니, 매운 걸 즐기시는 분들은 보통 맛 이상으로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엽기떡볶이에서 맛난 점심 한 끼 했네요. 본점 맛있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