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돌이 재테크

케이뱅크 체크카드 혜택, 교통카드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전문은행인 케이 뱅크의 2가지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본인에게 맞는 "케이뱅크 체크카드"가 있으면,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1. KT 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

KT 통신비 할인 싹쓰리

KT 통신비를 자동이체 연결하는 고객에게 2년간 유무선 통신비 월 5천 원씩 환급해주는 체크카드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는 자동이체하면, 통신요금을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전월 실적 기준은 20만 원 이상입니다. KT 멤버쉽 케이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추가적으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든 은행 및 GS25 편의점 ATM기 수수료 무료

2. 해외 결제, 해외 ATM 현금인출수수료 무료

3. 전월 실적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최대 4만 원 환급

 

2.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

24만원 이상 사용 시, 사용금액의 1.2%가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쌓이는 체크카드

 

케이뱅크 체크카드 2번째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입니다. 줄여서 케네카드라고 부르는데, 스마트폰 모바일앱을 통해 간단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공인인증서, 신분증 등이 필요합니다. 케네카드의 혜택을 정리하면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좌 송금 시 수수료 무제한

2. 모든 은행/GS25 ATM기 입출금 수수료 무료

3. 네이버페이 포인트 이용금액 1.2% 적립 (24만 원 이상 사용 시)

4. 교통카드/해외 결제 기능 탑재

5. 결제 시, GS25 편의점 적립

 

 

 

이상으로, 케이뱅크 체크카드 2종 혜택 및 교통카드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통신비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이체 및 인출 수수료도 무료이고요. 체크카드를 바꾸거나, 만들려고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케이뱅크의 체크카드 혜택도 함께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농협 체크카드 종류, 교통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 혜택, 교통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