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노브랜드 버거 : 메뉴, 추천, 노량진

안녕하세요,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이번 주말에 코로나로 아직 시끌시끌하지만, 날도 풀린 겸해서 노량진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생긴지는 오래되진 않았지만, 이번에 친구와 재차 방문하여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량진 노브랜드 버거

 

노량진 노브랜드 버거는 다이소 있는 건물에서 조금 안쪽으로 조금 들어오면 있어요. 노량진에서 인기 많은 술집인 
"삼칠포차"와 "한신포차"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시촌으로 유명하지만,, 이상하게 저녁만 되면 사람이 미어터집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

매장 문을 열고 들어오면, 위에 저렇게 메뉴가 크게 붙어 있고, 자동 키오스크가 있어요. 두 대의 키오스크에서 무인으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요즘에는 많은 패스트푸드점들이 ex)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등, 자동 키오스크를 활용해서 인건비를 절감하는 것 같아요. 매장 중간에 햄버거를 만드는 공간에서 직원분들이 주문한 음식을 열심히 만들어줍니다.

 

NBB 시그니쳐 세트 & 그릴드불고기 세트

저랑 친구는 NBB 시그니쳐 세트와 그릴드 불고기 세트를 각각 주문하였습니다. NBB 시그니쳐가 뭔가 대표 격인 듯하고, 그릴드 불고기는 가성비로 유명한 듯했습니다.

 

1. NBB 시그니쳐 세트

한 입 하실래요?

* 가격 : 5,300원 (세트)

* 구성 : 버거, 감자튀김(두툼), 탄산 1잔

* 크기 : 중-상

 

NBB 시그니쳐 버거는 특유의 그릴에 구운 패티가 치즈와 어우러져 참 맛나더라고요. 친구는 왠지 버거킹의 느낌이 난다며, 세트 가격 5,300원 정도로 가성비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아주 무난하니, 호불호 없을 맛입니다. 안에 양상추, 토마토 등도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2. 그릴드 불고기 세트

소스가 야무지구나,,

* 가격 : 3,900원 (세트)

* 구성 : 버거, 감자튀김(도톰), 탄산 1잔

* 크기 : 중-하

 

그릴드 불고기 버거는 NBB 버거에 비해 조금 작았습니다. 성인 남성분이라면 조금 부족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3,900원이라는 미친 가성비를 보여주는 버거 세트입니다. 요즘 4,0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버거 세트 먹기 쉽지 않지요. 그리고 소스도 달달하고 맛난 불고기 소스여서 솔직히 제 입맛에는 NBB보다는 그릴드 불고기가 더 맛나더라고요. 

 

무언가 비교를 하자면, 롯데리아의 데리버거가 스을쩍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근데 감자튀김도 두툼하니 알차서, 그릴드 불고기 버거 먹으러 또 올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Why pay more? (왜 더내?)

이렇게 노량진에 위치한 가성비로 유명한 "노브랜드 버거"에 다녀왔는데요. Why pay more?, 왜 더 내냐는 문구에 맞게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으므로,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에 질리신 분들은 노브랜드 버거 한번 경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