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설날 선물세트 BEST 5 확인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이제 어느덧 민족 대명절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여러분들 중에 가족, 친지분들께 설날 선물세트 어떤 걸 드려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1년 설날 선물세트 BEST 5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설날 일정

올해 2021년 설날은 02월 12일 (금)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이들 모이기는 힘들 테지만 그래도 설날 선물세트로 가족들 간의 따신 정을 나누면 좋겠네요. 총 설 연휴기간은 02월 11일(목) ~ 02월 13일(토)까지이며, 일요일을 포함해 총 4일간의 연휴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설날 선물세트 BEST 5를 확인해보셔요.

 

 

1. 홍삼 선물세트

설날 선물세트 추천 첫 번째는 바로 홍삼 선물세트입니다. 부모님, 할아버지 등 어른들 선물에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동네 곳곳에 정관장 홍삼이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있겠죠. 가격대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5만 원 ~ 10만 원 정도에 한 박스 구매할 수 있지 싶습니다.

 

2. 한우 갈비세트

설날 선물세트 두 번째 추천은 한우 갈비세트입니다. 남녀노소 소고기 싫어하는 분들 없지 싶은데요, 매번 선물세트 선호도 상위권에 위치하는 제품입니다. 이번 명절에 여러분 주변에 소중한 분께 큰 맘먹고 한우 선물세트 하는 것도 큰 효도가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는 좀 높은 편인데 13만 원 ~ 20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는 것 같네요. 

 

 

3. 곶감 선물세트

설날 선물세트 BEST 중 하나인 곶감 선물세트입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것이 명절 때 먹는 곶감은 또 일품이기도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곶감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물렁물렁하고 딱딱하지 않아 어르신들 설날 선물세트로 많이 추천받는다고 하네요. 가격대는 3만 원 ~ 5만 원대로 나름 가성비 있게 형성된 듯합니다. 

 

4. 스팸/참치 선물세트

설날 선물세트 하면 많이 떠올리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팸/참치 선물세트입니다. 설날뿐만 아니라 추석 등 명절 때도 많이 오고 가는 선물세트입니다. 스팸 + 참치는 자취생들에게는 밥도둑이며, 가정주부인 어머님들께는 반찬 및 찌개에 요긴하게 쓰이는 가공식품이지요. 가격대고 나름 합리적이라, 3만원 ~ 5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5. 현금 선물

마지막으로 설날 선물세트 BEST는 바로 현금 선물입니다. 많은 설문조사에서 받고 싶은 명절 선물 중 1등~2등을 차지할 정도로 현금은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설날 선물세트 중에서 마땅한 게 없으시다면, 현금으로 드려도 부모님이나, 할아버지/할머니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늘은 2021년 설날 선물세트 BEST 5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에 드는 설날 선물세트를 고르셔서, 친척 및 가족분들과 편안하고 즐거운 설날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