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자격증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인강 확인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여러분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실 때 다양한 학원을 고려하실 텐데요, 오늘은 공인중개사 학원 중에 메가스터디에서 만들어진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랜드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는 메가스터디 학원에서 나온 부동산 자격증 전문 학원입니다. 건물주이기도 한 서장훈님이 기존에 광고를 해서 나름 인지도가 있는 편입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의 장점은 타사 대비 교재가 저렴한 편이고 이론 + 실전경험을 함께 가지고 있는 교수진들이 있다는 점입니다. 부동산 경매부터 부동산, 토지, 상가 투자 등 다양한 부동산 실전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메가랜드 전액환급 인강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은 수강생 만족도 95%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현재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2022 시험 대비 전액환급반 인강을 제공 중입니다. 21년+22년 전 강좌를 제공하고, 기출문제집 포함 정규교재 전체를 포함해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도 지원한다고 하네요. 평생 버전은 1,049,000원이고,1년 버전은 749,000원입니다. 1년 내로 빠르게 중개사 자격증 합격을 하실 분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전액 환급 1년 끝판책임땅이 괜찮겠습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강사력이 합격이다ㅣ메가랜드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땅!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재테크 전문교수진의 인강/학원강좌

www.megaland.co.kr

 

메가랜드 만화입문서 무료배포

현재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만화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ID당 한 번씩만 참여가 가능하고, 어려운 경제용어/법률용어를 만화로 쉽게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공인중개사를 처음 공부하시면 생소한 용어가 학습하는데 가장 큰 어려움이라고 합니다. 그럴 때 만화입문서를 통해 기초를 차근차근 쌓아나가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도 충분히 가능하지 싶습니다.

 

 

오늘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메가랜드 무료 인강 및 무료 교재 배포 이벤트 중이니 여러분의 공인중개사 학습에 잘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교재 비교확인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확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및 교재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