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자격증

해커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및 교재 확인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최근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서울대 출신 서경석님도 어렵게 합격했다는 것을 보니, 이제 공인중개사 시험도 만만히 볼 시험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 중에 내년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및 교재 확인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해커스 입문특강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최근에 인기 강사진들을 대거 유입하였습니다. 현재 박문호, 차민혁, 김윤성, 김정호 4인 선생님의 공인중개사 입문특강 무료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은 해커스 회원가입 시 모두 가능하시고, 수강기간은 수강 시작부터 7일입니다. 기대평 및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바나나우유, BHC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혜택이 있는 듯 하니 추가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2022 신규교수진 입문특강 무료

공인중개사시험,시험일정,교재학원추천,공인중개사자격증합격하는공부방법알아보기,해커스, 부동산자격증취득하는방법,무료인강추천,공인중개사인강,공인중개사시험,공인중개사,공인중개

eland.hackers.com

 

2022 기초입문서 무료배포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2022 대비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무료 배포중입니다. 하루에 선착순 300명까지 받으실 수 있고, 2022년 대비 최신판이라고 합니다. 해당 교재의 특징은 쉬운 용어설명, 개념정리, 기초이론 등으로 구성된 것이고 그림과 도표 등이 포함되어 쉽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와 함께 제공되는 무료강의는 15일동안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및 교재를 확인해보았습니다. 2022 입문특강과 기초입문서를 활용하신다면 여러분의 제33회 공인중개사 합격도 훨씬 수월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확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및 교재확인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