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자격증

해커스 공무원 교재 비교확인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최근 정부에서 공무원을 대거 채용하는 등의 이슈가 있어, 공무원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안정성의 장점이 있고 퇴직 후 공무원 연금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젊은이들이 노량진, 신림에서 도전 중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기본과목으로 많이 준비하시는 해커스 공무원 교재 비교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커스 공무원 기본서 국어

 

첫 번째로 소개할 교재는 2022 해커스 공무원 국어 기본서 세트입니다. 올해 6월에 출간된 교재이며 총페이지는 1,524p로 [어법/비문학/문학/어휘] 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커스 국어 대표 강사인 신민숙님이 제작하였고, 기초부터 고난도까지 개념 완성 기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7개년 기출문제 및 출제 예상문제를 수록하여 시험 실전 감각을 익힐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강의 및 단과강의 할인쿠폰도 교재에 동봉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2022 해커스공무원 국어 기본서 세트 : 44,820원 (yes24 기준)

 

 

2. 해커스 공무원 기본서 영어

다음으로 소개할 교재는 2022 해커스 공무원 영어 기본서 세트입니다. 올해 7월에 만들어졌고, 해커스에서 영어로 유명한 김송희 선생님이 집필하였습니다. [문법/독해/어휘] 3권으로 이루어져 있고 총 1,168페이지로 꽤 두껍습니다. 해당 교재는 셀프 점검과 취약점 보완을 도와주는 포인트별 [Quiz], 복습과 암기에 도움 되는 [채우면서 암기하는 핵심 문법 빈칸 노트]를 함께 제공합니다. 공무원 영어에서는 문법이 특히 중요하기에, 문법 교재가 자세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 2022 해커스공무원 영어 기본서 세트 : 42,210원 (yes24 기준)

 

 

3. 해커스 공무원 기본서 한국사

마지막으로 소개할 기본서는 2022 해커스공무원 한국사 기본서 세트입니다. 해당 교재는 올해 7월에 출간되었고, 선사부터 현대까지 총 3권 1,064p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커스 한국사 대표 강사인 이중석님이 집필하였고, 시대 흐름부터 마무리까지 단원별 구성이 알차다고 하네요. 교재의 특징은 [OX 빈칸 핵심 개념 점검], [근현대 인물 총정리], [공무원 한국사 기출 사료 모음집] 등이 있습니다. 공무원 한국사의 공부량이 방대한 만큼, 독학보다는 기본서와 함께 인강이나 학원으로 공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2022 해커스공무원 한국사 기본서 세트 : 39,510원 (yes24 기준)

 

 

이상으로 공무원 기본서인 국어, 영어, 한국사 해커스 공무원 교재 비교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내년 2022년에 있을 서울시, 국가직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에듀윌 공무원 교재 비교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