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자격증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반 : 수강료 환급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떤 인강, 학원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중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이 인지도가 높고 합격자 수도 가장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으실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10명 중 9명은 평생환급 평생패스로 합격할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강의인 듯합니다. 아무래도 여러분이 시험에 합격하시기만 한다면 수강료, 교재비 등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합격까지 최신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받을 수도 있지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반을 수강하시면 에듀윌 교재 16권 제공, 시크릿 노트 교재, 전국 실전 모의고사, 에듀윌 지식인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 홈페이지에서 2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기존 1,428,000원 -> 1,228,000원으로 평생환급 평생패스반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한 번에 결제하긴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나, 최종 합격 시 전액 환급받을 수 있고 전체 630만 원 상당의 혜택과 1+2차 교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있을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합격하실 예정이라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에듀윌 환급반 홈페이지>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 평생환급 평생패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자격증, 공인중개사인강, 공인중개사교재 베스트셀러 1위, 단일교육기관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공

land.eduwill.net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절차

 

 

평생 언제든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7일 이내 합격수기 작성 후 환급 신청을 해야 현금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합격 발표 후 7일이 지나고 나면 환급을 받기 힘드신 점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환급 절차는 위 그림의 순서를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교재 판매가, 제세공과금 제외 없이 결제금액 전액 환급된다고 합니다. 환급절차를 간단하게 표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정카페 OR 개인 블로그에 합격수기 등록

2. 에듀윌 사이트 시험후기/합격수기 게시판 등록

3. 공지사항에 따라 환급 신청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료 환급반 교수진은 위처럼 다양한데요, 특히 학개론 이영방, 민법 심정욱, 중개사법 임선정 교수님 등 실력 있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타사 대비 출제 포인트와 공부방법을 비교적 잘 집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인중개사 학원 중에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내었지 싶네요. 각 교수님의 무료 샘플 강의를 직접 들어보고 여러분께 맞는 분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반 : 수강료 환급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강료, 교재비 전체 환급 혜택을 잘 활용하셔서 여러분 모두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총평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확인

 

공인중개사 학원 비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