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BEST 5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얼마 안 있으면 연인들이 기대하고 있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올해는 일요일 빨간날인데요, 여러분들도 연인분들께 어떤 선물을 줘야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BEST 5를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발렌타인 데이란?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사이에 초콜릿 등 선물을 주는 날

 

발렌타인 데이는 그리스도교의 성인 발렌티누스를 기리는 축일의 유래가 있으며,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초콜릿이나 기타 제품 등을 선물합니다. 보통 여자가 남자에게 주며, 매년 2월 14일이면 돌아오는 기념일입니다. 그럼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초콜릿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초콜릿입니다. 남자 친구에게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을 선물하여 감동을 줄 수도 있지요. 요즘은 고디바 초콜릿 같은 시제품도 맛있고 선물하기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달달한 초콜릿은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항상 사랑받는 것 같네요.

 

2. 향수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중 두 번째는 남자 향수입니다. 많은 여자 친구분들이 남자 친구를 위해 어떤 향수가 좋을지 고민하지 싶은데요, 요즘에는 명품 브랜드 향수들이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페라리, 베르사체, 돌체엔가바나, CK 향수 등이 있겠네요. 미리 올리브영 등 근처 드럭스토어에 방문하셔서 향을 맡아보고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 커플 아이템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세번째는 커플 아이템입니다. 연인들 사이에 커플 템을 맞추는 분들이 많은데요, 커플 운동화, 커플 티셔츠, 커플 팔찌 등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래 두고 신을 수 있는 무난한 스타일의 나이키, 반스, 아디다스, 뉴발란스 운동화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4. 화장품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네 번째는 바로 남자 화장품입니다. 요즘 본인을 가꾸는데 노력하는 남성분들을 그루밍족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의 남자친구도 만약 피부에 관심이 많다면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화장품도 괜찮겠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등이 있지만 우르오스, 다슈, 이니스프리 등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 잘 나오는 브랜드 등을 추천드립니다.

 

5. 전기면도기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마지막 추천은 전기 면도기입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아침마다 면도를 하고 출근 또는 학교에 갈 텐데요. 여러분의 남자친구가 턱 여드름 및 트러블로 고생중이라면,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위생적이고 간편한 전기면도기를 추천드립니다. 청소하기 편하고 아침에 빠르게 수염을 정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지요. 파나소닉, 브라운, 필립스 등이 전기면도기로 유명한 제품들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BEST 5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기존의 초콜릿에 더해 향수, 커플 아이템, 화장품, 면도기까지 여러분의 남자친구 or 여자친구분이 받으면 기뻐할 만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